티스토리 뷰

 어제 포스팅 부분에서는 특전사 지원 방법 과 체력측정및 시험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매년 특전사령부 선발하는 모집 일정 에 대해서 알아볼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특전부사관 지원센터

 

 특전부사관 지원 에 관련된 정보를 알고 모집 부분에 지원하려고 해도 홈페이지 자체가 조금 헷갈리게 되어 있어서 설명하는것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특전사 지원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정보를 찾아보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특전부사관 지원센터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특수전사령부' 혹은 '특전사 지원센터'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이 사이트를 먼저 들어가셔야 하는데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신다고 해도 끝이 나는게 아닙니다.

 

 

 제가 처음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이 싸이트가 좀 복잡하게 되어 있어서 모집일정을 바로 확인할수 없답니다. 그래서 제가 보여드리는데로 경로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특전부사관 지원센터

 

 바로 대문 페이지에 보면 죄회서비스와 바로가기 서비스라는 부분이 있는데 이부분에서 '특전부사관 지원센터' 라는 부분으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희안한게 사이트를 두개로 운영하더군요. 들어가게 되면

 

특전부사관 지원센터

 

 위와 같이 보안 인증서 어쩌구 하면 이야기가 나오는데 이래서 제가 좀 복잡하다라는 이야기를 한것입니다.

 

 

그냥 무시하시고 '이 웹사이트를 계속 탐색합니다' 라고 클릭을 하면 제 2의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특전부사관 지원센터

 

 이제 진짜로 우리가 필요로 하는 특전부사관 지원센터 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요즘 같은 웹반응형 스킨 홈페이지들이 즐비하는 와중에 굉장히 오래 되보이는 홈페이지 수준으로 되어 있네요. 이중에 '특전부사관 모집일정' 부분을 누르세요.

 

특전부사관 지원센터

 

그럼 위와 같이 남군 여군 군장학생 순으로 모집일정이 나옵니다. 1년에 대략 남군 5기수씩 여군은 1기수씩 뽑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도 한번 언급했지만 특전부사관 이 워낙 들어갈때는 경쟁률 이 좀 있지만 들어가서는 훈련이 엄청나게 고되기 때문에 장기로 하는 사람들이 거의 반정도 밖에 안되어 자리가 많다고 합니다.

 

 


 특전부사관 체력 측정테스트에서도 1급이 나오는분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지원 자체 통과하는게 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그래도 지원하는 분들은 아무래도 강한 남자를 동경하는 사람들이 많을거라 생각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