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기본적으로 피자헛의 피자 매니아입니다. 2012년에 멤법쉽 가입이후 5년동안 신제품이 나오면 꼬박꼬박 먹어보고 할인 혜택을 받는데요. 제가 5년간 얼마나 피자헛을 애용했는지는 밑에를 보시면 아실겁니다.

 

피자헛kt할인

 

 요렇게 보시면 제 등급이 VIP팬 등급이라는것을 볼수 있는데요 vip는 분기별 최고등급입니다. 한마디로 끝판왕이라는 소리지요 그동안 얼마나 사먹었으면 이렇게 높게 올라갔는지 ㅎㅎ

 

 

 피자헛에서는 멤버쉽 등급에따라서 할인쿠폰들과 포인트적립의 양이 달라지기 때문에 멤버쉽 혜택을 적극 활용하는 편입니다. 다만 3개월에 5번이상 주문해야 VIP팬등급을 유지할수 있다는 거지요. 일부러 등급을 유지하려는건 아닌데 매번 vip가 되네요... 최근에는 제가 시키는 지점장님이 장문의 편지까지 보내왔었습니다.. 얼마나 시켜먹었으면

 

피자헛kt할인

 

 솔직히 말해 브랜드피자들은 가격이 비싼만큼 맛있는건 사실입니다. 다른사람들이 아무리 비싸다고 얘기를 해도 피자헛을 못끊는 이유는 아무래도 입맛이 여기에 맞춰진대다가 집에서 가까운 브랜드피자집이 피자헛뿐이라서 일수도 있습니다.

 

 

 멤버쉽 등급이되면 분기별로 한번씩 위에처럼 쿠폰을 위에 처럼 주는데요. vip 등급이 되면 쓸만한 쿠폰이 1만원 할인권하고 7천원 할인권 같습니다. 나머지 쿠폰들은 솔직히 최근에 잘 안쓰는편입니다. 왜냐하면 최근에는 배달주문 할인을 무조건 30% 해주기 때문에 써야될 필요성을 못느끼게 되었으니까요.

 

 그리고 최근에 바뀐건 콜라 500ml 쿠폰을 중복사용 가능했엇는데 이제 중복사용이 안되더군요. 그점이 씁쓸하더군요.

 

피자헛kt할인

 

 현재까지 절약한 금액이 555,350원 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그동안 제가 얼마나 사먹었는지 감이 오시나요? 총절약한 금액이 50만원이 넘어갑니다. 제 지인이 이걸보고 그만좀 먹으라고 말할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어쩌겠어요 먹고 싶은건 먹어야지요. 먹기위해 사는거 아니겠어요?

 

피자헛kt할인

 

 그리고 드디어 오늘의 포스팅 내용인 할인 정보를 말해드려야겠네요. 이동통신사 할인은 쿠폰 사용하고 남은금액에서 멤버쉽 할인이 가능합니다. KT LG SKT 모두 전체 금액에서 15% 할인 된 가격으로 피자를 드실수 있습니다.

 

 

 상세정보에 약간씩 사용할수 있는방법이 조금씩 다르지만 별반 차이는 없습니다. 저 같은경우에는 평소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주문을 하기 때문에 카카오페이로 빠르게 결제하는 편인데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카카오페이로 결제할때 멤버쉽을 적용하면 에러가 걸리곤하더라구요. 그래서 결제를 멤버쉽 할인 적용먼저 받고 그다음 일반 카드로 결제를 하곤 했습니다.

 

 피자헛이 맛있긴 하지만 가격이 비싸니 최대한 할인적용을 받아서 드시는걸 권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